Q. 사전등록과 현장등록은 무엇인가요?

사전등록은 행사 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등록하시는 경우에 해당되며, 현장등록에 비해 약 15%가 할인된 금액으로 행사에 참가하실수 있습니다.

사전등록을 미처 하지 못하신 분들도 당일 현장에서 등록이 가능합니다. 단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조기에 등록이 마감될 경우를 대비하여 사전등록을 하실것을 권장하여 드립니다.

Q. 참관비는 어떻게 납부 해야 하나요?

참관비는 등록페이지를 동해 신용카드,계좌이체,무통장 입금으로 납부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사전등록 메뉴를 이용해 주십시오

Q.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컨퍼런스 종료 후 7일 이내 등록하신 이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가 일괄 발행됩니다. 단. 등록하실때 사업자 등록정보를 입력하신 분에게 발행됩니다. 현장등록시에도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 가능하며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제출하시면 세금계산서 일괄 발행시 함께 발행해 드립니다.

Q. 참가확인증 발급은 어떻게 되나요?

참가확인증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발급됩니다.
미처 발급을 못 받으신 경우에는,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사무국 | Tel : 02-330-0130 | kb0802@darumcom.co.kr

Q. 법인 카드로 결제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터넷에서 법인카드 결제가 안 되는 카드가 종종 있습니다. 사규에 의해 법인카드로 결제해야 하시는 분들은 결제해 보시고 안 될 경우, 무통장입금으로 등록신청 하신 후 ‘법인카드로 결제한다’는 메모를 남겨주시면 사전 등록한 것으로 간주하여 현장에서 결제 처리해 드립니다.

Q. 참석인원 변경요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참석인원수는 동일하나 참석자가 바뀔 경우 문의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카드 결제자는 반드시 문의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번거로우시겠지만 기존 등록 내용을 취소한 후 재등록해야 합니다.

Q. 최종등록 확인메일을 실수로 지워버렸을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행사사무국으로 연락 주시면, 등록 확인 메일을 다시 전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주차확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행사장 사정에 따라 주차지원이 가능한곳과 가능하지 않은 곳들이 많이 있어 홈페이지 안내 또는 행사 사무국으로 연락 바랍니다.

Q.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세미나 시작 일주일 이전 취소시 전액 환불
세미나 시작 일주일에서 3일전 취소시 70% 환불
세미나 시작 3일전에서 전날까지 취소시 50% 환불
세미나 시작 이후 취소는 환불 불가 합니다.